본문 바로가기

영화

전세계가 극찬한 서스펜스의 발견 - 윈터스 본 다운로드




P2P : 윈터스 본 -> [다운로드]

* 회원 가입 후 이용
(현재 가입하면 5GB 상당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5,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매우 놀라운 경험! 전세계가 극찬한 서스펜스의 발견!!
차가운 세상에 홀로 맞선 소녀의 사투가 전하는 강렬한 울림과 전율!!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아빠와 진실을 숨기고 있는 어른들에 맞선 소녀의 외로운 싸움을 그리고 있는 영화 <윈터스 본>은 다니엘 우드렐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데브라 그래닉 감독은 자신을 바라보는 차가운 시선과 거짓들이 위협해오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가족을 지키기 위해 홀로 세상과 맞서는 ‘리 돌리’의 캐릭터에 반해 영화화를 결심했다. 17살의 소녀 ‘리’가 아빠의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그 실체를 밝히기 위해 홀로 싸워나가는 과정에서 연속된 사건들은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한다. 특히 폐쇄된 산골 마을 안에서 마약 제조를 통해 생활을 유지하고, 약에 의존해 파멸의 길을 자초하는 어른들의 모습은 황폐한 영화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자신들의 안전을 위해 배타적일 수 밖에 없는 이웃들과 진실을 감추기 위해 더욱 더 폭력적으로 변하는 어른들 사이에서 ‘리’가 느끼는 두려움과 거부감은 점점 더 공포로 변해가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엄마와 어린 두 동생을 지키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리’가 마주하는 충격적인 결말은 데브라 그래닉이 그려낸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섬세한 심리묘사를 통해 극한 전율을 선사할 것이다.


 청소년관람불가 /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00분 / 2011년 1월 개봉작



<윈터스 본 예고편>





AD  단돈 만원으로 최신 영화 87편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


AD  무료 가입으로 영화 23편 다운받는 방법


AD  하루 330원에 게임, 영화, 유틸 무제한








P2P : 윈터스 본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