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유틸리티

웹사이트 차단.. 짜증나시죠? 우회 접속하기! - UltraSurf



회사에서 상사들 눈치보며 웹서핑에 한참 빠져있을 때 자주 보게되는 문구..
"본 웹사이트의 접속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누구???

주식, 뉴스, 블로그 등등.. 확인하고 싶은 욕구를 억누르기 힘들어 머리를 싸매던 중, 한줄기 빛과도 같은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UltraSurf" 프로그램.

실시간으로 가장 접속 상태가 가장 양호한 프락시(proxy) 서버를 경유하여 우회 접속함으로서 사내의 웹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을 무력화시키는 기발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자세한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 UltraSurf v10.06




1. 압축을 해제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없는 단일 파일(포터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와 같이 자물쇠 아이콘이 우측 하단에 나타나 우회 상태를 알려줍니다.






2. 아래와 같이 웹브라우저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3. 이제 자유롭게 웹서핑을 즐기십시오! 유후~


AD  3,000원에 즐기는 최신 미국드라마




4. 종료
Close IE and Exit - 웹브라우저 종료 후 UltraSurf 종료 / Keep IE and Exit - 웹브라우저 유지, UltraSurf 종료
주의! UltraSurf 종료시 기존 세션이 끊기므로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총평

 
클릭 한 번으로 프락시 서버를 경유할 수 있어 직접 서버를 찾아 다니고 웹브라우저에 해당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어 무척 편리했습니다. 다만 프로그램 시작/종료 시 세션이 끊기는 점과 프락시 서버 특성상 속도 저하 현상은 어쩔수 없는 부분으로 남아 아쉬웠습니다.
UltraSurf를 통해 웹서핑의 자유로움을 만끽해보세요!

주의! 본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각종 유틸리티, 게임, 영화가 가득한 곳 -> [바로가기]